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샤워하는 꿈 강아지 목욕시켜 주는 꿈 알아보기

by 평안맘 2022. 6. 7.
반응형

 

한창 코로나가 심할때 모든 것에 하지 말라는 제약이 있었죠.

그래서 목욕하러 대중탕에 가지도 못하고 집에서 간단히 씻곤 했어요.

지금은 예방접종자가 많아져 조금씩 풀리고 있어 대중탕도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편하게 이용하던 목욕탕을 못가게 되니 정말 불편했는데요.

꿈에서의 목욕은 어떤 의미로 이야기 되는지 알아보았어요.

 


 

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꿈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근심, 걱정등이 사라지게 되는 꿈이에요.


강아지를 목욕시켜주는 꿈
내가 다른 사람에게 어떤 도움을 주게 되는 것으로 좋은 평가를 받게 되는 꿈이에요.


머리 감는 꿈
내가 반가워할만한 사람이 찾아오게 되거나 걱정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꿈이에요.


부부가 함께 목욕탕에 들어가는 꿈
재물이 늘어날 운이 생기며 사업적으로 번창하고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이에요.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
모든 일이 잘 풀리고 운이 좋아지는 꿈이에요.


다른 사람이 목욕하는 것을 보게되는 꿈
병이 낫게 되는 꿈이에요.


때미는꿈
편안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게 되는 꿈이에요.


노천에서 목욕하는 꿈
자신이 일하는 곳에서 자신이 한 만큼의 보상을 받게 되는 꿈이에요.


목욕하는 장소가 맘에 안 드는 꿈
이성과의 애정관계에 있어 갈등이 생기거나 하는 일에 있어서 문제가 발생해 재물의 손실이 생기는 꿈이에요.


갓 태어난 아기를 목욕시켜주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만들어낸 작품에서 미비한 점을 보완하게 되는 꿈이에요..


폭포 아래에서 샤워하는 꿈
좋은 일이 연달아 생길 수 있는 꿈으로 금전운도 좋은데 귀인까지 만나서 도움이 받고 상황이 점점 좋아지는 꿈이에요.

 

 



옷을 입고 욕조에서 목욕하는 꿈
지금 나의 상황에서 앞으로 전진하려고 노력을 해도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다는 꿈이에요.


몸을 깨끗하게 씻는 꿈
걱정거리나 해결해야 할 일이 있어 걱정이였다면 빠른 시일내에 사라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기는 꿈이에요.


친구와 함께 씻는 꿈
그 친구와 더욱 좋은사이가 되며 친구의 얼굴이 기억이 나질 않는다면 조마간 나와 절친이 될수있는 친구를 만나게 되는 꿈이에요.


더러운 물에서 목욕하는 꿈
나를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을 조심해야하는 꿈이에요.

 


내가 누군가의 등을 밀어주는 꿈
조만간 나에게 도움을 줄수있는 누군가를 만나는 꿈이에요.



샤워하는 꿈
육체적 또는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일이 있었다면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꿈이에요.


양치하는 꿈
인간관계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거나 잘 맞는 사업파트너를 만날 수 잇는 꿈이에요.




목욕도 혼자하느냐 여럿이 하느냐와 같이 다양한 상황들이 있었고 그 의미도 여러가지인 것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도 화이팅하는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