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파서 병원가는 꿈 병에 걸려 주사맞는 꿈

by 평안맘 2022. 6. 14.
반응형

 

 

 

어제는 아이와 병원을 다녀왔어요. 아픈 이유를 알고 싶어 간절한 마음으로 다녀왔는데요. 병원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아파서 병원가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아파서 병원 가는 꿈
추진 중인 일이나  자기가 하고자 하는 일을 제대로 하기 위해 전문가나 실력이 좋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요청하게 되는 꿈이에요.


병원에서 수술받다가 죽는 꿈
어떤 물건이나 부동산 등 매매가 이루어지거나, 축하할 만한 소식을 전해 듣게 되는 꿈이에요.

 


본인의 가족 중에 병원에 입원하는 꿈
현실에서도 가족 중에 누군가가 병원 신세를 지게 되는 꿈이에요.


병원에서 진찰권을 받는 꿈
건강한 사람이라면 취직, 진학, 입학 등 계획한 일이 이루어지고, 아픈 사람이라면 실제로 병원에서 진료받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에요.

 


병문안 가는 꿈
당신의 일을 적극적으로 도와줄 만한 강력한 조력자가 나타나는 꿈이에요.

 


병원에서 친척에게 수술을 해달라고 부탁하는 꿈
평소에 잘 지내던 친척들 사이에 의견 충돌이 생겨서 사이가 안 좋아지는 꿈이에요.

 

 

의원에서 침 맞는 꿈 
주사가 아닌 침 맞는 꿈은 차이가 있어요.  몸이 아프게 되거나 이상이 있을 징조이기 때문에 병원에 방문하여 진찰을 받아봐야하는 꿈이에요.


머리를 수술을 받는 꿈
중요한 일거리를 수정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의 의견을 강하게 피력할 일이 발생할 수 있는 꿈이에요.


주사맞는 꿈
직장이나 집안에 변화가 찾아 오는 꿈이에요.

 



의사를 만나는 꿈
우려하고 있었던 일과 건강이 좋아지고 금전적으로도 흩어져 있던 것들이 한데 모아지는 꿈이에요. 

 


구급차를 타고 가는 꿈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흉몽으로 평상시에도 몸에 이상 증상을 느꼈을 가능성이 있어요. 검진이 필요한 꿈이에요.


퇴원하는 꿈
여러가지 복잡한 상황들이 해결되며 아픈 곳이 있었다면 빠른 시일 내로 회복 될 수 있는 꿈이에요.


팔에 주사맞는 꿈
반복되는 일상의 생활에서 벗어나고픈 꿈이에요.


병원 의사에게 설명을 듣는 꿈
내가 맡은일에 대해 관계자 혹은 윗사람들에게 보고하여 성과를 인정 받게 되는 꿈이에요.


주사바늘 보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해 심사받거나 평가받을 일이 생기는 꿈이에요.


주사 맞다 바늘이 부러지는 꿈
하는일이 순리대로 잘 진행되지 못할 것을 의미하며 자신이나 집안에 어려움이 생기는 꿈이에요.

 

 


 

 

아파서 병원에 가는 꿈과 함께 여러가지 병원과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아프지 않고 건강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